온라인 카드깡 Options

Wiki Article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그럼 이렇게 상품권이 나옵니다. 신세계상품권 할인 받아서 구매하는 법 !! 참 쉽죠?

아무튼 어떻게 보면 상품권은 뒷돈 거래가 가능한 것입니다. 가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상품권으로 바꾸어서 큰 돈을 주는 것을 본 적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것들이 모두 불법적으로 저지르는 일이기 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편리한 개인신용카드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그 구매한도를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위장 카드가맹점을 통해 허위로 매출을 발생시키거나, 물품을 구매했다가 재판매 하는 방법으로 카드 결제한도까지 남아 있는 금액을 미리 당겨서 쓰게 하는 불법 현금융통행위이다.  

이유는 컬쳐랜드 상품권의 경우 현금화가 불가능 합니다.(스마일 캐시로 전환하여 쇼핑몰에서 사용은 가능)

여기에 신세계, 롯데, 홈플러스 등의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내가 구입하려고 하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신용카드 해피머니 현금화 달라집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현금화가 가능하다니.... 진짜 신세계입니다ㅜㅜㅜㅜ 진짜…(이연이: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그다음 구매를 한 상품권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핀번호를 눌러 줍니다. 그럼 사용가능한 금액과 상품권으로 교환할 금액이 나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그런 것 없습니다. 다만 법이 사회현상을 못 따라 가기 때문에 윤리적으로 불법 같은데 처벌할 근거가 없는 그런.

Report this wiki page